음악재생

DEV_FLASH 2007. 6. 25. 17:25 |

모션 - 애니메이션 주는 방법~

세이프트윈, 모션트윈, 프레임 by 프레임

트윈 하면 ?? 화살표를 생각해~~



사운드

Event : 음원이 중심 (끝날때 까지 진행) ,

           사운드를 다 받고 나서 재생 , 음질 좋다.

           하나의 프레임만 있다면 그건 그것으로 끝이다. 2개이상이면 계속 재생


Stream : 프레임이 중심 (프레임이 끝나면 끝)

            들려주면서 재생 , 음질 나쁘다.


나쁜 음질의 경우에 퍼블릭 세싱에서 128, Medium으로 바꿔줘서 하면

Stream의 경우도, Event만큼의 성능이 나온다.


* 편집하기 쉬운건 stream 이다.

* 사운드 편집하는 프로그램 : 사운드포지, 앙코르



무비클립의 속성(보여짐에 관련한 형태..)

_alpha : 투명도 0 ~100

_visible : 보여짐 true, false

_rotation : 회전 0~360

_width : 폭(픽셀단위)

_height : 높이(픽셀단위) 픽셀 - 양의 정수만~

_xscale : 가로크기/폭(%단위) - 음수 존재.. 0%, - 19.8% 다 된다.

_yscale : 세로크기/폭(%단위)

_x :  자신의 x위치

_y : 자신의 y 위치



on(press){
 _root.box._alpha  = 50; 

}

대입식 : 좌변에 우변의 값을 대입하라!!!

 _root.box._alpha  = 50; 

박스의 투명도를 50으로 설정하라. ~!!!!

a=b

Posted by 으니가저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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