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돌스타님의 블로그 ActionScript 3.0 객체지향프로그래밍(OOP) 5대 원칙  에서도 소개하고 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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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 책자 활용 방법과 프로젝트 파일 임포트[4분]   1 3062
2 프로그래밍 패러다임과 플렉스[33분]   0 2712
3 절차적인 프로그래밍- 함수[39분]   0 1123
4 절차적인 프로그래밍- 변수, 상수[38분]   0 532
5 절차적인 프로그래밍- 제어문, 시각적인 코딩,디자인패턴[39분]   0 593
6 객체 기반 프로그래밍- 타입 시스템[16분]   0 444
7 객체 기반 프로그래밍- 접근성,가시성, 생성자[44분]   0 411
8 객체 기반 프로그래밍- 상속[24분]   0 356
9 객체 기반 프로그래밍- 플렉스로 보는 상속개념[14분]   0 536
10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- 클래스 다이어그램[40분]   1 510
11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- OCP/LSP/DIP[57분]   0 429
12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- ISP/SRP[17분]   0 265
13 플렉스와 XML 1 [15분]   0 1093
14 플렉스와 XML 2 [13분]   0 388
15 플렉스와 XML 3 [17분]   0 318
16 디자인 패턴 개요 [22분]   0 432
17 GOF 디자인 패턴 개요 [33분]   1 329
18 Singleton 패턴[54분]   0 282
19 Factory Method 패턴[22분]   0 198
20 Prototype 패턴[22분]   0 160
21 Abstract Factory 패턴[22분]   0 139
22 Builder 패턴[10분]   0 154
23 Adapter 패턴[16분]   0 131
24 Bridge 패턴[17분]   0 122
25 Composite 패턴[22분]   0 105
26 Decorator 패턴[22분]   0 93
27 Facade 패턴[12분]   0 96
28 Flyweight 패턴[16분]   0 93
29 Proxy 패턴[13분]   0 123
30 Template Method 패턴[9분]   0 98
31 Observer 패턴[9분]   1 108
32 Chain of Responsibility 패턴[11분]   0 110
33 Command 패턴[12분]   0 110
34 Strategy 패턴[7분]   0 83
35 State 패턴[8분]   0 86
36 Mediator 패턴[15분]   0 82
37 Memento 패턴[5분]   0 101
38 [Chapter03]개요 [16분]   0 255
39 [Chapter03] DisplayObject 클래스 [22분]   0 295
40 [Chapter03] InteractiveObject 클래스 [8분]   0 182
41 [Chapter03] DisplayObjectContainer 클래스 [20분]   0 145
42 [Chapter03] 플렉스 DisplayObject로의 확장 1[19분]   0 238
43 [Chapter03] 플렉스 DisplayObject로의 확장 2_중요!![16분]   0 139
44 [Chapter03] 플렉스 DisplayObject로의 확장 3 [14분]   0 162
45 [Chapter03] 플렉스의 이벤트 모델1 [8분]   0 576
46 [Chapter03] 플렉스의 이벤트 모델2 [15분]   0 198
47 [Chapter03] 플렉스의 이벤트 모델3 [22분]   0 157
48 [Chapter03] 플렉스의 이벤트 모델4 [14분]   0 119
49 [Chapter03] 플렉스의 이벤트 모델5[24분]   0 163
50 [Chapter03] 플렉스의 이벤트 모델6[16분]   1 156
51 [Chapter04,05] 요약[15분]   0 248
합계     5 19040

Posted by 으니가저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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